기사
포레스텔라, 콘서트 실황 영화 2주째 흥행 질주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공연 안팎에서 흥행 질주를 이어가며 전국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달구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지난 19일 개봉해 2주째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 중인 콘서트 실황 영화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로 관객들과 감동을 나누고 있다. 오는 12월부터는 2025-26 전국투어 ‘THE LEGACY(더 레거시)’에 돌입하며 열일 행보에 더욱 불을 지핀다.


특히 포레스텔라는 믿고 보는 공연 퀄리티와 수준 높은 라이브 무대로 공연계에 이어 극장가에서도 막강한 티켓 파워를 증명하고 있다.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앙코르 공연 포함 총 8회에 걸쳐 성황리에 진행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THE WAVE(더 웨이브)’를 스크린으로 담아낸 실황 작품이다. 

 

개봉주 주말인 22, 23일에는 팬들이 노래를 따라부를 수 있는 싱어롱 상영회를 진행했고, 뜨거운 호응 속 이번 주말 2주차 싱어롱 상영회까지 확정했다.

 

‘포레스텔라 : 더 웨이브 인 시네마’를 통해 포레스텔라는 콘서트에 발걸음했던 관객들에게는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함께하지 못한 팬들에게는 본 공연에 버금가는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영화는 포레스텔라의 무대를 입체적으로 포착한 영상미는 물론 멤버들의 생생한 인터뷰와 비하인드까지 더해져 공연을 보다 심도 있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볼거리를 전한다.

 

매 공연 높은 만족도를 책임져온 포레스텔라인 만큼 새 시즌의 전국투어 ‘THE LEGACY’에 대한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THE LEGACY’는 포레스텔라가 ‘THE WAVE’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3개월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전국투어 콘서트다. 포레스텔라만의 웅장한 보컬 앙상블과 정교한 무대 연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구성까지 또 한 번 관객들에게 벅찬 감동의 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2025-26 전국투어 ‘THE LEGACY’는 오는 12월 27일, 28일 오후 6시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막한다. 이어 내년 1월 17일과 18일 대구, 2월 7일과 8일 부산에서 이어진다.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

번호
분류
제목
날짜
360
기사
2025.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