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포레스텔라 조민규, 캐럴 ‘크리스마스 심포니’ 오늘 발매

인기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조민규가 크리스마스를 더욱 기다리게 만들 캐럴을 선보인다. 

 

조민규는 9개월 만의 솔로 싱글 ‘A Christmas Symphony(크리스마스 심포니)’를 오늘(27일) 정오 발매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발매하는 캐럴로, 조민규는 가창은 물론 영어 가사를 직접 작사하고 작곡까지 참여하는 등 음악적인 재능을 뽐내며 만능 재주꾼으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했다.

 

신곡 ‘크리스마스 심포니’는 1980년~90년대 빈티지한 팝 발라드를 연상케 하는 피아노 사운드 위에 아름답고 풍성한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완성된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곡이다. 여기에 조민규의 독보적인 미성과 파워풀하고 호소력 짙은 고음이 더해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조민규는 뉴욕의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면서 가사와 곡을 썼고, 마치 뉴욕을 배경으로 한 크리스마스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빈티지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표현했으며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할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마음을 담고 있다. 

 

조민규는 “추운 겨울이지만 이 곡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설렘과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고, 기다림의 시간이 따뜻하고 즐겁길 바라는 진심을 담았다”고 말했다.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

번호
분류
제목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