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포레스텔라 강형호, 오늘(19일) ‘PITTA’ 스페셜 앨범 발매

디지팩 버전에 실황 DVD까지 수록

포레스텔라완 또 다른 ‘로커 본능’ 활활

22~23 소향씨어터(부산), 29~30 블루스퀘어(서울) 콘서트

 

포레스텔라 강형호가 함께 하는 PITTA가 오늘(19일) 정오 스페셜 앨범 [BE FREE 비 프리]를 발매한다. PITTA는 강형호‧이용우 구성의 2인 프로듀서 밴드로 강형호는 이 팀에서 포레스텔라와는 다른 ‘로커’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앨범 수록곡 전곡은 강형호가 썼으며, 다양한 스토리를 음악으로 담아냈다. 불안한 청춘을 응원하며 오늘을 가치 있게 즐기자는 ‘CARPE DIEM’, 어떤 어둠이 찾아와도 빛을 향해 나아간다는 ‘SMOG’, 진정한 자유란 무엇인지 생각하게 만드는 ‘BE FREE’와 함께 싱글로 선보였던 ‘DANDELION’과 ‘UNIVERSE’의 뉴믹스 버전 등 스페셜 트랙까지 총 7곡을 수록했다.

 

강형호는 “아직 많이 미흡하지만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는 없다”며 “앨범이 무사히 발매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차근차근 발전해 나가는 피타(PITTA)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BE FREE] 앨범은 디지팩 버전과 함께, 2021년에 개최한 첫 단독콘서트 실황 DVD를 수록한 스페셜 패키지의 두 버전으로 선보인다.

 

스페셜 패키지에 수록된 실황 DVD는 ‘강형호 단독콘서트 ID: PITTA’ 중 강형호가 엄선한 14곡의 생생한 현장을 담았다. 로커 본능을 한껏 발산하며 무대를 뜨겁게 달군 이날의 공연은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실황 DVD엔 음반 수록곡 외에도 라디오헤드 ‘Paranoid Android’, 뮤즈 ‘Take A Bow, 퀸 ‘Innuendo’ 등을 만날 수 있다.

 

PITTA(강형호)는 이번 음반 발매와 함께 22~23일 부산 소향씨어터, 29~30일에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며 활동을 이어간다. 

이 게시물을

공유하기

번호
분류
제목
날짜

home

HOME

imagesmode

PHOTO

slideshow

VIDEO

news

NEWS

calendar_month

SCHEDULE